26th ITTF-ATTU Asian Table Tennis Championships Pyeongchang 2023 presented by BUTTERFLY
2023 평창아시아탁구선수권대회-버터플라이
오는 9월 2일 강원도 평창군 평창돔경기장에서 열리는 '2023 평창아시아탁구선수권대회가 열립니다.
임종훈-신유빈 조는 한국 대표팀이 내는 필승 카드다. 한국을 대표하는 남녀 간판이다. 두 선수 모두 드라이브가 훌륭하다. 임종훈이 왼손잡이, 신유빈이 오른손잡이에 플레이도 상호 보완적이다. 그간 맞춰온 호흡도 좋다. 혼합복식 랭킹 3위라는 순위가 증명한다.
2024년 파리 올림픽을 대비해 한국 대표팀이 전략적으로 키워온 임종훈-신유빈 조는 최근 '월드테이블테니스(WTT) 컨텐더 리우데자네이루 대회' 혼합복식 우승을 거머쥐었다. 평창에서도 기세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.
장우진(28·미래에셋증권)-전지희(30·미래에셋증권) 조 역시 다크호스로 꼽힌다. 장우진-전지희 조 역시 우승 경험이 있다. 3월 WTT 스타 컨텐더 고아 대회 정상에 섰다. 혼합복식 랭킹 9위로 평가받지만, 고아 대회에서도 상위 복식 랭커들을 누르고 우승했기에 이번 대회도 기대를 받고 있다.
출처 : STN 스포츠(https://www.stnsports.co.kr)
평창 아시아 탁구 선수권 대회 홍보영상